[말레이시아 쁘렌띠안섬 여행] Perhentian Island Resort(PIR) 조식
말레이시아 쁘렌띠안섬에 있는 Perhentian Island Resort(PIR) 조식 후기입니다.
Perhentian Island Resort(PIR) 후기: https://intothebluecrystal.tistory.com/10
체크인할 때, 조식 바우처를 머무는 박 수만큼 줍니다.
리조트 내에는 식당이 Pinang Seribu Restaurant 하나 밖에 없어서 여기서 아침, 점심, 저녁을 모두 해결하거나, 걸어서 근처에 있는 다른 리조트 식당을 이용해야 합니다.
Pinang Seribu Restaurant 내부입니다. 와이파이가 리셉션과 식당에서만 되기 때문에, 식사 시간이 아닐 때도 사람들이 음식을 주문하지 않고도 그냥 앉아서 인터넷을 합니다.
조식은 뷔페식으로 운영됩니다. (7:00-10:00)
드립 커피, 티
쥬스
샐러드, 치즈
볶음밥
소고기 요리
치킨 슬라이스
포테이토 웨지
소세지
프렌치 토스트
베이크드 빈
반숙란
흰죽
흰죽에 넣는 토핑
누들
오믈렛
시리얼, 우유
과일(수박, 오렌지)
파운드케잌, 푸딩
빵 4종
섬이라서 조식 메뉴가 다양하진 않았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했고,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커피가 에스프레소 머신이 아닌 드립으로 내려진 거라서 좀 밍밍했습니다.
아침(7:00-10:00), 점심(12:30-14:30), 저녁(19:00-21:30) 시간이 아닐 때는, Pinang Seribu Restaurant 에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애피타이저 밖에 없어서, 애매한 시간에는 근처 다른 식당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첫날 2시에 체크인하고 식당에 가니, 스프링 롤이랑 프렌치 프라이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